귀에 쏙 들어오는 제목 노회찬의 No Show! 이런 재미있는 제목으로 진행된 것은 바로 '노회찬의 토크콘서트' 랍니다. 대한민국 청년들이 이끌어가는 "청년당당"에서 주최하고 이화여대 생활과학관에서 진행된 이번 토크콘서트에서 사이다 같은 "말빨"을 유감없이 뽐낸 노회찬 원내대표였습니다!








계절학기, 그리고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노회찬 원내대표를 만나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이곳을 찾아주셨습니다. 웃는 얼굴로 혹은 똘망똘망한 눈으로 노회찬 원내대표의 강연과 토크를 경청하는 모습, 인상적이었습니다!








모두발언 격의 짧은 강연이 있은 후에는 학생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성실하게 알차게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정치적 현안, 사회적인 이슈들부터 노동과 통일 등 민감한 사안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또 생각하는 청년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시민들을 만날 때, 특히 청년들을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눌 때 가장 밝게 웃는 노회찬 원내대표랍니다. 토크 중에서도 대한민국에서 청년의 역할, 방향에 대한 내용이 있었죠. 그래서인지 더욱 열띤 토론과 많은 이야기들을 들려주는 모습이었어요. 







모든 순서가 끝난 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과 단체사진을 찍었답니다. 다들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청년의 모습이죠? 그들에 둘러싸인 노회찬 원내대표도 더 젊어진 것 같은 기분이..!


계절학기와 궂은 날씨라는 악조건을 뚫고 '사이다 노회찬'을 만나기 위해 이화여대를 찾아주신 많은 청년분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노회찬(omychans)

20대 국회의원(창원시 성산구) 정의당 원내대표 진보 정치 최초 3선 의원 &국민사이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