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22일 저녁 7시 노원역 인근 롯데미도파백화점 앞, 반가운 얼굴들이 찾아왔습니다. 혹시 보셨는지요!?
저공비행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노회찬 대변인과 유시민 공동대표, 홍희덕 국회의원을 비롯하여 19대 총선 예비후보자 홍용표, 조규선, 이백만..  사람들의 왕래가 잦은 백화점 앞 사거리에서 통합진보당 정당연설회를 가졌습니다. 

 

 

  
 정당연설을 가지기 앞서 통합진보당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지나는 시민분들도 "힘내세요~!" 라고 응원해 주셔서 더욱 힘이납니다. 제법 쌀쌀한 날씨였지만 시민들의 열렬한 환호와 응원 속에 추위를 잊은지도 오래죠..!

 


"부자에게 세금을! 서민에게 복지를!" 
이 말을 전한 순간 롯데백화점 주위는 큰 환호와 함께 통합진보당 응원의 목소리가 울려 퍼졌습니다! 감동~



정당연설회가 끝난 이후, 노회찬 후보와 인사를 나누고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카메라에 담은 사진보다 자신의 핸드폰에 사진을 담아가셨던 분이 더 많았던 시민분들과의 만남...! 앞으로도 더 나은 복지를 위해, 정권교체를 위한 통합진보당의 노력을 지켜봐 주세요..그리고, 통합진보당을 응원해 주세요..!!

 








 노회찬과 함께 하는 당원 벙개

더보기


젊은 세대와 소통을 하는 가장 탁월한 방법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여러 답이 있겠지만, 노회찬 후보는 이미 '트위터' '페이스북' 등의 SNS을 통해 오래 전부터 세대차를 넘어 소통을 해 왔었죠.. 약간의 여유나 틈이 생기면 바로 트윗을 날리시는 걸 자주 봅니다.



이 날은(23일 저녁 7시)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소통해 왔던 분들을 만나 함께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상계 1,8,9,10동에 거주하시는 당원분들과 만나 포계촌에서 맛있는 닭한마리를 먹었습니다. 

잘 모르는 서로가 만났지만 노회찬을 좋아하는 이유 하나 만으로 금새 친해질 수 밖에 없었던 자리...닭한마리가 주는 안식의 시간을 모두 즐겼습니다. 차례대로 소개를 하고 이어진 식사와 음주의 시간..저마다 최근의 화제를 입에 담으며 대화를 주고 받았던 시간이 참 즐거웠던 닭한마리 만찬의 시간이었습니다. 


노회찬과 함께 하는 벙개....앞으로도 계속 이어집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노회찬(omychans)

20대 국회의원(창원시 성산구) 정의당 원내대표 진보 정치 최초 3선 의원 &국민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