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노회찬 상임선대위원장, 출근 유세 인사말







 
일시: 2017년 4월 17일 오전 8시
장소: 여의도역
 


정의당 기호5번 심상정 후보가 대통령 선거 공식 선거운동에 첫 발을 내딛고 이곳 여의도로 왔습니다. “기호 5번 심상정, 심상정, 심상정”
 
존경하는 서울 시민 여러분 그리고 지금 바쁘게 출근 중인 여의도 직장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드디어 제19대 대통령 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20일 후면 5월 9일 새로운 대통령이 선출될 것입니다. 이번 대통령 선거는 누구를 위한 대통령 선거입니까, 여러분. 바로 우리 국민들을 위한 대통령 선거입니다. 바로 우리 대한민국을 바꾸기 위한 대통령 선거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탄핵됐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은 감옥에 갔습니다. 그러나 불평등한 대한민국, 불공정한 대한민국은 아직까지 그대로 있습니다. 이것을 바꿔내는 게 이번 대통령 선거입니다. 누가 바꿀 것입니까? 심상정이 바꿀 것입니다. 기호5번 정의당 심상정후보가 불평등하고 불공정한 대한민국을 모두가 당당히 설 수 있는 대한민국으로 바꿔내겠습니다, 여러분.
 
정의당 심상정 후보를 주목해주십시오. 당선 가능성이 있냐고요? 있습니다. 오늘부터 하루에 2%씩 올라가면 당선되고도 남습니다, 여러분. 여러분이 보내는 지지 그대로, 여러분께서 보내는 한 표 한 표 그대로 대한민국을 바꾸고 기호5번 심상정 후보를 대통령으로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노동이 당당한 나라, 정의당 심상정이 만들어내겠습니다. 여러분을 우리의 운명을 바꿀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대통령 기호5번 심상정 후보에게 뜨거운 지지 보내주십시오, 여러분.

저작자 표시
신고
블로그 이미지

노회찬(omychans)

20대 국회의원(창원시 성산구) 정의당 원내대표 진보 정치 최초 3선 의원 &국민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