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CHIVE/상계동 이야기

노회찬(노원 병) 국회의원 지역사무실 개소식

노회찬(노원 병) 국회의원 지역사무실 개소식

 

일시 : 2012년 8월 21일(화) 오후3시

장소 : 마들역1번 출구 앞 고려플라자 3층(엘리제 제과점 건물)

 

 19대 총선 노원병 국회의원으로 당선된 노회찬 의원은 앞으로의 의정활동에 있어 힘찬 첫걸음을 준비하기 위해 지역구 사무소 개소식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개소식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지지를 해 주신 지역 주민들과 인사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발로 뛰는 국회의원, 소통하는 노회찬"을 슬로건으로 국회내 의정활동은 물론, 지역 내에 즐비한 현안에 있어서도 무엇이 서민들을 위한 것인지 끊임없이 소통하는 정치를 해 나가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개소식 축하를 위해 김성환 노원구청장과 황동성 노원구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김원제 서울시 장애인복지협회장, 양태성 6.25참전유공자회 노원지회장, 오상운 노원 나눔의집 원장사제, 한유진 롯데미도파백화점 노조위원장, 이대로 한말글문화협회대표, 김진혁 한진도시가스노조위원장이 참석해 주셨고, 열렬한 지역 지지자들께서도 많은 축하의 메세지를 전해 주셨습니다. 개소식은 주희준 지역보좌관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개소식을 축하하는 내빈 축사와 떡 커팅식에 이어 현판식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노회찬 의원의 힘찬 첫걸음을 위한 지역 사무소 개소식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많은 주민들과 인사들이 축하를 위해 참석해 주셨습니다.

 

노회찬 의원은 참석해 주신 한 분 한 분에게 인사를 청하며 고마운 뜻을 전했습니다.

 

축사를 전하고 있는 김성환 노원구청장. 뒤이어 오상운 노원 나눔의집 원장사제, 한유진 롯데미도파백화점 노조위원장, 이대로 한말글문화협회 대표께서도 축사를 전하셨습니다.

 

 

오늘 지역사무실 개소식의 주인공이신 노회찬 국회의원입니다. 내빈 축사에 이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더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할 것임을 다짐했습니다.

 

떡 커팅식을 위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현판식 모습입니다. 이 날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의 바램대로 앞으로 노회찬 의원은 "발로 뛰는 의원, 소통하는 노회찬" 슬로건대로 힘찬 도약을 약속드립니다.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 국회의원 노회찬의 소통 정치를 지켜봐 주세요.

 

현판식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노회찬 의원과 김지선 부부입니다.

 

 

 노회찬 의원은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지역 주민 한 분 한 분에게도 일일이 인사를 전하며 그 분들이 하시는 말씀을 귀에 담았습니다. 언제나처럼 소통하는 모습으로 지역의 안녕과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 노회찬 전 국회의원에게 2013.03.03 14:57

    수고하셧습니다. 다음 세대를 위해서 잠깐이나마 자리를 비켜서
    올바른 대한민국을 이끌 수 있도록 옆에서 응원해주시고
    감시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평안히 쉬십시오.

  • 눈사람 2018.08.04 12:06

    그리워요..... ...슬퍼요.... 영면 하세요.... 부디 그곳에서는 평안하시길